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신나는 체험교육, 행복한 학습

보도자료

뷰어  다운로드

  • 아래아한글 뷰어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한글판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
충북교육문화원, 지리적 소외지역 학생들을 위한 찾아가는 기획공연 「잼스틱의 아이조아 콘서트」 개최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에 대해 안내
충북교육문화원, 지리적 소외지역 학생들을 위한 찾아가는 기획공연 「잼스틱의 아이조아 콘서트」 개최
작성자 문화기획과 등록일 2024/07/09 조회 52
첨부
잼스틱의 아이조아 콘서트 수정-03.jpg
 
충북교육문화원, 지리적 소외지역 학생들을 위한 찾아가는 기획공연 잼스틱의 아이조아 콘서트개최
충청북도교육문화원(원장 지선호)은 지리적으로 소외된 지역의 학생들을 위해 찾아가는 기획공연 잼스틱의 아이조아 콘서트를 오는 717() 오전 10, 오후 2시 총2회에 걸쳐 영동복합문화예술회관에서 초··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충청북도교육문화원은 충북도내 학생들의 학교 밖 문화예술 체험활동을 활성화 하기 위해 매년 12~14회의 기획공연을 개최한다. 또한 모객이 된 학교의 학생들을 위해 전세 버스를 임차하여 관람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올해는 지리적으로 먼거리 학교의 학생들을 위해 영동지역으로 찾아가는 기획공연을 진행하게 되었다.
잼스틱의 아이조아 콘서트는 신나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클래식을 재해석한 공연으로 재활용품으로 만든 악기를 연주하면서 환경보호의 가치를 전파하고, 풍부한 해설로 공연을 감상하면서 자연스럽게 학습 할 수 있는 교육성격의 다원예술 장르이다.
6명의 연주자가 선사하는 멋진연주와 함께 배틀, 콩트 등 쉴틈 없는 관객 참여 프로그램으로 몰입도와 신선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지선호 교육문화원장은 이번 기획공연은 특별히 본 기관이 위치한 청주와 먼거리의 지역 학생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이다. 교육문화원은 앞으로도 더 많은 충북의 학생들이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상반기 마지막 공연으로 진행되며, 이후 하반기 공연은 9월부터 지브리콘서트, 헬렌앤미5개 작품으로 교육문화원 대공연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관람은 단체예약으로 이루어지며, 충청북도교육문화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다음글, 이전글 보기
다음글 게시물이 없습니다
이전글 충북교육문화원, 청소년오케스트라.국악관현악단 신입단원 모집
페이지담당자 정보에 대한 표이며 정보관리담당에 대해 안내
정보관리담당 문화기획과(043-229-2614), 문화예술과(043-229-2633), 총무과(043-229-2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