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신나는 체험교육, 행복한 학습

보도자료

뷰어  다운로드

  • 아래아한글 뷰어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한글판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
충북교육문화원, 홀리뱅과 함께하는 힙합콘서트 개최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에 대해 안내
충북교육문화원, 홀리뱅과 함께하는 힙합콘서트 개최
작성자 문화기획과 등록일 2022/05/24 조회 771
첨부
힙합콘서트(포스터).jpg
충청북도교육문화원(원장 윤인중)MZ세대를 대표하는 콘텐츠인 힙합을 주제로 기획공연 M.I.SEA FESTIVAL25() 오후 2시에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 「M.I.SEA FESTIVAL는 청주를 대표하는 스타 허니제이가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홀리뱅, 힙합가수 쿤타와 언오피셜보이, 충북 학생들로 구성된 브랜드뉴차일드가 출연하는 콘서트이다. 이번 공연은 현재 트랜드를 반영하여 댄스를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힙합이란 무엇인가를 보여주는 자리가 될 것이다. 한편 거리두기 해제 후, 교육문화원 대공연장 1,053석을 모두 개방하는 첫 대형 공연이다.
올해 초, 엠넷에서 방영하여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스트릿우먼파이터1위의 영광을 차지한 홀리뱅은 정통힙합댄스를 추는 실력파로 안무창작과 리더를 맡고 있는 허니제이는 청주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인물이다. 또한 메가댄스그룹인 브랜드뉴차일드는 스트릿걸스파이터에서TOP10에 올랐으며, 구성원 전원은 현재 충북의 중,고등학교를 재학 또는 졸업한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다.
언오피셜보이의 음악과 함께 시작하는 공연은 브랜드뉴차일드의 댄스로 이어지며, 쿤타의 노워먼노크라이+깐부로 이어진다. 이어 엔딩에 홀리뱅의 힙합댄스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윤인중 교육문화원장은 지역이 낳은 스타들과 충북의 학생들의 즐거운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여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자 하는 취지로 공연을 개최하였다. 더불어 코로나 이후, 1000석이 넘는 대공연장을 전면 오픈하면서 앞으로 더 참신하고 수준높은 기획공연을 늘려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교육문화원은 연간 상, 하반기 시즌제로 공연을 기획중이고, 올해 4월부터 융복합쇼 하모니오브라이트’, 가족뮤지컬 장화신은 고양이를 진행하였다. 이번 공연이 끝나면 6월달에 아르츠 콘서트 음악으로 그리는 빛의 화가 클로드 모네’, 참여형 연극 쉬어매드니스가 계획 중에 있다.
공연관람은 단체예약으로 이루어 지며, 충청북도교육문화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다음글, 이전글 보기
다음글 충북교육문화원에서 예술을 음미하며 놀아보자!
이전글 제2회 충청북도교육청 청소년국악관현악단 국악 창작곡 공모전 열어
페이지담당자 정보에 대한 표이며 정보관리담당에 대해 안내
정보관리담당 문화기획과(043-229-2614), 문화예술과(043-229-2633), 총무과(043-229-2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