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신나는 체험교육, 행복한 학습

아티스트 라인업

뷰어  다운로드

  • 아래아한글 뷰어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한글판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
온새미로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등록일, 조회, 활동분야, 예술교육 경력, 강사홍보자료에 대해 안내
온새미로
구분 단체 유형 단체(7명) 대표자 임종완
소재지 충청북도 청주시 장르 음악 세부장르 국악실내악
전화번호 010-6658-1945 이메일 kukakonsaemiro@hanmail.net 홈페이지
첨부파일
온새미로공연사진.png

<아티스트 소개>
온새미로는 가르거나’, ‘쪼개지않고’, ‘생김새 그대로’, ‘자연 그대로’, ‘언제나 변함없이라는 뜻의 순우리말입니다.
국악과 현대 음악을 조화롭게 재해석하여 대중과 공감하는 한편, 국악을 더욱 쉽고 가까운 매체로 만들고자 각 분야에 실력있는 젊은 음악인들이 모였습니다.
온새미로는 전통 음악을 대중화하고 유아, 청소년, 성인, 노인, 외국인까지 계층에 상관없이 누구나 우리 음악인 국악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언제나 변함없이 혼()을 담은 연주를 펼쳐내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소개>
출연자 : 임종완, 장하늬, 양원혁, 한성녕, 오주희, 김경효, 황은진
공연시간 : 50
공연내용 :
  • - 편곡 한성녕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있는 풍류음악으로 우리나라 전통음악을 피아노와 함께 온새미로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2. 경기병서곡 - 편곡 한성녕
오스트리아의 작곡가 프란츠 폰 주페가 작곡한 코믹 오페라다, 경기병서곡이다. 세계 3대 서곡 중에 하나인 경기병 서곡은 군의 사기를 복돋아 주는 행진곡의 분위기와 전우을 애도하는 듯한 숙연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서양악기가 아닌 국악기로 연주하여 새로운 서곡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3. 산도깨비, 소금장수 - 곡 조광재
산도깨비와 소금장수는 교과서에 수록되어 있는 신나고 흥겨운 국악동요로 구수한 민담 내용과 친근한 가락 진행이 잘 어울려 쉽게 귀에 익고 입에 붙을 수 있는 노래이다.
 
4. 춘향가 사랑가’ - 노래 황은진
판소리 춘향가 중 한 대목인 사랑가는 춘향과 몽룡 두사람의 사랑이 깊어 가는 과정을 그린 대목이다.
 
5. 난감하네 - 곡 프로젝트락
판소리 수궁가를 모티브로 만든 작품으로 용왕의 병을 고치기 위해 토끼의 간을 구하러 한번도 가본 적 없는 육지로 가야하는 별주부의 마음을 신세대의 감성에 맞춰 코믹하게 재구성한 곡으로 판소리의 구성짐과 국악실내악의 조화로운 화음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6. 바람이 불어오는 곳 - 편곡 한성녕
김광석님의 명곡 중 하나의 노래로 서정적인 가사가 기분을 좋게 만드는 곡이다.
 
7. 온새미로 - 곡 한성녕
온새미로는 가르거나 쪼개지 않고 생긴 그대로를 뜻하는 순 우리말이다. 단어의 뜻처럼 변하지 않고 좋은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온새미로의 의지가 담겨있다. 동일한 선율이 반복되는 아일랜드 풍의 곡이다.

<공연장소>
소극장(300명이하), 갤러리, 야외(거리공연)
 
다음글, 이전글 보기
다음글 전통연희단 푸리
이전글 국제통합예술교육협회